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바빠서 작년말부터 봐야지 찜만 해놓고 못본 넷플릭스 드라마들이 많아요. 아.. 보고 싶은게 이리 많아서야, 언제 다 볼까 싶지만 이번 연휴때 몰아보기 하면 좋겠네요. 4가지 중 3가지는 여성취향이라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1. 브리저튼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8세 이상
- 공개일 : 2020년 12월 25일
- 상영시간 : 시즌1, 60분짜리 8편
- 소개글 : 여자들이 주로 많이 추천하는 시리즈에요. 영국판 가쉽걸이라고 불리며, 시대물이지만 연애물이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원작 소설이 있어서 앞으로 시즌은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브리저튼가의 8남매의 사랑이야기가 시즌별로 나올 예정이라네요. 18세 이상인 만큼 시즌2 수위를 궁금해하는 글들이 많던데, 시즌2도 기대할 만큼의 수위라고 하네요.


2. 사랑하는 작고 예쁜 것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8세 이상
- 공개일 : 2020년 12월 14일
- 상영시간 : 시즌1, 55분짜리 10편
- 소개글 : 공개예정일 때부터 눈여겨 보던 드라마인데, 아직도 못봤네요. ㅠㅠ 미국 시카고의 명문 발레학교에서 투신 사건이 일어나고, 그들 안에서의 경쟁과 투기를 다룬 미스테리 스릴러인데요. 살짝 찾아보니 평은 그리 좋지는 않더라구요. 미국판 막장드라마라고 하던데요. 그래도 지금은 보고 싶네요.


3. 뤼팽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5세 이상
- 공개일 : 2021년 1월 8일
- 상영시간 : 파트1, 45분 5챕터
- 소개글 :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이 배경인 프랑스 드라마라고 해요. 주인공이 루브르 박물관에서 목걸이를 훔치고 싶었던 이유와 훔친 이후의 사건들이 흥미 진진하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흑인이 주인공이거나 중요 역할인 경우가 많은데,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들도 그렇네요. 시놉시스만 보고 혹시 스포가 있을까봐 관련글도 잘 안읽고 있네요. 얼른 봐야겠어요. ㅎㅎ


4. 비하인드 허 아이즈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8세 이상
- 공개일 : 2021년 2월 17일
- 상영시간 : 미니시리즈, 50분 6편
- 소개글 : 새로 부임한 상사와 불륜 관계에 빠진 싱글맘에게 상사의 아내가 접근하면서 벌어지는 심리 스릴러라고 해요. 반전에 반전이 있다니 불륜 드라마 안좋아하지만 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이 작품도 원작소설이 있다고 해요. 미니시리즈이니 다음 시즌은 없을테니 6편 깔끔이 달려봐야겠네요.


사실 신작들 말고도 넷플릭스에는 볼 드라마들이 너무 많아요. 그래도 신작은 사람들과 얘기하기 위해 핫한 것들은 초반에 보는게 더 좋더라구요. 저도 오늘 소개한 신작들부터 볼 예정이에요. 연휴에 몰아보기 하기 좋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들이었어요.^^

 

2021.03.02 - [넷플릭스 (Netflix), 쿠팡플레이] - 넷플릭스 브리저튼 등장인물 소개, 원작과 시즌2 진행 예상 (약간의 스포있음)

넷플릭스 브리저튼 등장인물 소개, 원작과 시즌2 진행 예상 (약간의 스포있음)

연휴때 보고싶은 기대되는 넷플릭스 신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그 중에 제일 인기 많은 브리저튼을 먼저 봤습니다. 영국판 가십걸이라고 하기에 무슨 얘긴가 궁금했는데, xoxo 가십걸처럼 익

coordijulia.tistory.com

2021.03.09 - [넷플릭스 (Netflix), 쿠팡플레이]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뤼팽 : Lupin' , 등장인물 및 줄거리, 시즌2예정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뤼팽 : Lupin' , 등장인물 및 줄거리, 시즌2예정일

 지금 넷플릭스에서 가장 핫한 드라마중 하나가 바로 뤼팽이다. 몇년전 인기있었던 셜록이라는 드라마를 연상시키는 제목이지만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둘다 소설 속 가상의 인물을

coordijulia.tistory.com

 https://coordijulia.tistory.com/m/51

넷플릭스, 비하인드 허 아이즈의 등장인물/배우 소개와 결말 해석 (스포있음)

 (스포가 다수 포함되어 있으므로, 아직 드라마를 안보신 분들은 이 글은 패스하시고 드라마 보신 후 다시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신작소개때 기대되는 드라마라고 소개한적

coordiju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