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소설 (Web Toon, Novel)

[네이버웹툰] 현대 로맨스물, 오피스물, 학원물, MZ세대가 좋아할만한 웹툰 Best 추천

Black Tea Latte 2024. 2. 10. 20:21
반응형

최근에 빠져서 보고 있는 것들이 MZ세대들이 나오는 그들만의 감성이 있는 웹툰들이더라구요.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내마음대로 Best 5!! 최신 웹툰들이라 다 미완결이지만 매주 기다리는 재미도 있네요~^^ 현대물 좋아하시는 여자분들은 달리세요~~!!

1. 연애 생각은 없지만
오피스 로맨스인데 요즘 mz세대의 브이로그 감성과 유튜브 감성으로 이끌어가는게 재미있어요. 연애 생각은 없지만, 관심있는 사내 직원들간의 꿈잼이 있어요.


2. 대충 캠퍼스 로맨스임
코로나로 인해 대학생활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mz세대의 대학로맨스. 리얼 mz세대 용어들도 많이 나오고, 아 요즘 대학생들은 이러고 노는구나 싶어서 풋풋함을 느끼고 싶으신분들 추천이요~


3. 불편한 관계
비밀 사내 연애가 주요 내용이지만, 회사생활의 공감 내용들도 많이 나와요. 요즘 시즌2로 들어가서 한명이 이직하면서 사내 연애처럼 같이 붙어있을 수 없으니 생기는 갈등 등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주인공 둘 다 바르게 잘큰 어른들이라 너무 사이다도 없고 좋아요~


4. 이섭의 연애
사실 줄거리는 식상할 수 있는 내용으로, 재벌 3세 남주인공과 신입사원 동기였던 전체 수석입사 여주인공이 태이섭 전무의 비서로 들어가면서 일어나는 로맨스. 서로 로맨스인지 인지할때까지 좀 걸리지만.. 그래도 나름 순수한 맛이 있음~^^


5. 유사 연애
진~짜 이런 폭스남은 매력이 철철 ㅎㅎ 15세 이용가인데, 19세 아닌가 싶은 후방주의 웹툰이에요. ㅎㅎ 요즘 젊은 세대의 연애관이 많이 반영되어있지 않나 싶어요. 폭스남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요!!


요즘 핫한 로맨스 웹툰 추천작들이고, 여성랭킹 순위 높은 것들이니 여자분들 중 현대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에요!!

반응형